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꾸 재발하는 편도결석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3:26

    >


    혹시 심한 입 냄새 때문에 상념한 적이 있는 것입니까?입냄새를 없애기 위해 양치질도 열심히 하고 매일 양파 고추 같은 음식도 멀리하는데 싫은 입냄새가 계속된다면 정 스토리는 억울할 텐데요. 남들 안 만나고 스토리 하는 것도 고민이고 괜히 남들이 뒤에서 흥얼거린다고 수군거릴까봐 신경이 예민해지기도 합니다.


    >


    구취의 원인은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는데요. 충치와 같은 구강질환, 비염, 축농증, 후비루와 같은 이비인후과 질환을 비롯하여 당뇨, 간질환 등의 전신질환이 있는 경우에도 입 냄새가 서서히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요인이 없는데도 입 냄새가 계속 난다면 다른 원인을 찾아야 할 텐데요.


    >


    바로 나쁜 구취의 의외와 복병으로 편도 결석이 있습니다. 편도 결석은 무엇입니까? 편도결석은 편도과라는 작은 구멍에 생기는 부드럽고 작은 노란 알갱이로 sound식 찌꺼기나 세균덩어리가 둥지를 튼 덩어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균과 찌꺼기가 모여서 굳어진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냄새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만.


    >


    편도 결석이 생기는 원인으로는 만성 편도염을 들 수 있습니다. 편도염을 자주 앓게 되면 편도과라는 작은 구멍이 커지는데, 구멍이 크면 그만큼 소리의 식물 찌꺼기나 세균이 더 많이 섞이기 쉽습니다. 또 구강위생이 불량하거나 나쁘지 않고 비염이 좋지 않아 부비강염으로 후비루 증상이 있으면 점액이 세균의 먹이가 될 수 있어 편도결석이 더욱 심해질 수 있습니다.


    >


    이를 닦거나, 나쁘지 않아 재채기, 구토를 하고, 노란 알갱이의 편도 결석이 튀어나오지 않기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편도 결석이 심하면 배, 파, 무 같은 맛있는 음식이 편도가 붓거나, 나쁘지 않고 염증이 심할 때 가라앉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편도 결석이 있어도 통증이 나쁘지 않고 불편함이 별로 없는 편이지만 입 약간의 매운맛처럼 목의 통증이나 귀통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그럼으로써 침을 삼킬 때 목에 이물질 등이 걸린 것 같은 답답함이 나쁘고 간지러운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편도 결석이 있다고 해서 다른 질환의 원인이 된다니 큰 의문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이물감이본인의약간의통증,구취를유발할수있기때문에편도결석을제대로따내지못하는비결을알고계셔야합니다. 이비인후과에서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본인의 구강환경이 좋지 않으면 자꾸 재발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우선 편도선염을 앓았을 때 빨리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입안에 소의 맛있는 음식 찌꺼기나 세균이 남지 않도록 구강위생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양치질 후 양치질을 하는 것이 좋지만, 알코올을 많이 함유한 구강청결제는 입안을 건조시켜 좋지 않기 때문에 성분을 잘 확인하고 선택하면 좋습니다.


    >


    재발하는 편도 결석을 제대로 없애는 노하우를 알고 싶다면 해운당 클린한의원 김대복 박사에게 상담하세요. 김대복 박사는 구취의 원인이 되는 편도결석을 근본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코와 목, 구강, 위생상태를 개선하고 폐, 코, 신장 등 장기의 면역을 강화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


    편도 결석의 원인이 되는 편도선염 치료를 위해 외부에서 침침된 바람과 열을 다스리는 데 중점을 두고 폐경락에 쌓인 바람과 열을 다스려 폐의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심한 입 싱거운 냄새의 주범이 될 편도 결석이 자꾸 생겨서 고민하면 25년 진료의 경력을 가지킴데복 박사와 함께 한방 치료를 시작하고 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