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면허 소음주운전 처벌, 포천 8살쌍둥이 참변 사망문재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1:16

    무면허 sound 음주운전 처벌, 포춘 8세 쌍둥이 참사 사망 문제 #무면허 처벌 #무면허 sound 음주운전 처벌 #포춘 쌍둥이 문제 #8세 쌍둥이 문제


    >


    안녕하세요. 음주운전 구제 마스터의 LCW 행정 법률상 다음 센터입니다.​ 쥬이에키에 포천으로 너무 너무 너 카웅 글재주가 있다, 임은지에에 30대 무면허 운전자의 중앙선 침범 교통뭉지에에 8세의 쌍둥이 자매가 사망하고 부모는 중태에 빠졌다고 합니다.


    >



    3첫 경기 포천 경찰서에 따르면 이 2첫 오후 4시 43분경 포천시 영중면 송동리 첫 35최초의 9왕복 2차로의 굽은 도로에서 중앙선을 넘어선 첫동 방향으로 향하던 SUV차가 마주 오던 다른 SUV차량을 정면으로 충돌을 했대요. 이 때문에 이사해 피해 SUV 차량의 뒷좌석에 타고 있던 8살 쌍둥이 자매가 사망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또한 운전석과 조수석에 타고 있던 쌍둥이 부모는 크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합니다. 쌍둥이 부모는 현재 국가성모병원 중환자실에서 치료 중이며 사건을 일으킨 SUV 운전사 A 씨도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고 합니다.


    >


    경찰 관계자는 "블랙박스를 확인한 결과 숨진 A씨가 몰던 SUV 차량이 빠른 속도로 달리다가 갑자기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SUV 차량과 충돌한 것으로 파악됐다"며 "정확한 사고 경위는 파악 중"이라고 썼습니다.경찰 조사 결과 숨진 A 씨는 과거 운전면허 합격이 취소됐고, 현재는 무면허 상태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무면허 운전자였던 A 씨에 대한 음치 운전의 실현성도 조사하기로 했다"며 "피해 차량의 부부에 대해서는 상태가 호전되는 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썼습니다. 경찰은 숨진 A 씨의 음주를 확인하기 위한 채혈수색영장을 법원에 신청했다.정말 찜찜한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운전은 우리에게 매우 필요하고 중요하지만 잘못 다루어지면 어떤 살인 무기보다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아직 가해 차량의 sound 술 운전 여부는 알 수 없지만, 무면허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무면허의 경우에도 절대로 운전대를 잡고는 안 되는데요 그렇다면 무면허 운전이란 어느 1인가요?​ 하나. 운전 면허가 발행하고 안 있고 본인 받지 않은 상태에서 운전할 경우 2. 운전 면허 정지 처분 기간 내에 운전한 경우 3. 운전 면허의 종별에 따르지 않고 운전한 경우 4)운전 면허 취소 후 다시 취득하지 않고 운전한 경우 ​ 이런 상태에서 운전을 하게 되자 무면허 운전에 대상이 된다고 생각됩니다... ​ 그리고 무면허로 적발되어 처벌을 받는다면 징역 나이 또는 벌금 300만원 이하입니다.


    >


    우리 나라에서는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자전거 등을 운전해서는 안 됩니다. 이렇게 도로 교통법에 명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무면허 상태에서 소음주 운전을 했다면 매우 엄격한 처벌을 받게 되는데요.만약 단속이 된 상태가 초회가 아닌 재범 또는 몇 번 상습적인 운전자라면 매우 무거운 처벌을 면하게 됩니다. ​ 현재 윤창호 법은 혈중 알코올 농도 0.03%~0.08%은 처음 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 0.08%~0.2%은 처음~2년의 징역 또는 500만~쵸쯔쵸은망우오은의 벌금 0.2%이상은 2~5년의 징역 또는 쵸쯔쵸은만~2천만원의 벌금을 미망인 합니다.​ 또 소음 주운 전 삼진 아웃 제도가 없어지고 2회 이상의 소음 주운 전에 적발되면 2~5년의 징역 또는 쵸쯔쵸은만~2천만원의 벌금을 그와브합니다.그리고 소움쥬 측정 거부 때에는 첫~5년의 징역 또는 500만~2천만원의 벌금이 부과됩니다.앞서 언급했듯이 소음주 운전에 대한 운전면허 결격기간도 강화됩니다.소음 주운 전 사망 사건 때 5년 소움쥬 교통 사건 2년(기존의 첫 해)소움쥬 교통 사건 2회 이상 3년(기존 2년), 단순 소음 주운 전 2회 이상 2년(종전 3회)등입니다.


    >


    무면허와 음주운전에 대한 구제대안은 언제든지 작성됩니다. 물론 포천 같은 음치 운전자의 사망 문제는 행정적, 형사적으로 구제받을 수도, 받아서도 안 된다는 의견이 있습니다.하지만 나쁘지 않고 남에게 큰 피해를 주지 않고 나쁘지 않은 범죄에 대해 반성하면 선처를 통해 다시 면허를 회복하거나 나쁘지 않으므로 처벌을 구제받을 수 있습니다. 음치 운전으로 심리적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전문가에게 상담해서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이상으로 글을 쓰죠.


    >


    포천 8세 쌍둥이 사망사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