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아트 페이퍼토북한 펭수굿즈 구입-책소개와 할인가 구입비법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0:30

    #펜아트 #페이퍼토이북에서 #자이언트펜티비펜스의 #펜스굿즈가 또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수량이 풍부하므로 품절없이 #펜클럽여러분들을 구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마켓에서 도소류 구입할 때 기본적으로 할인 외에 15%, 카드 할인 추가 혜택 적용됩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도 지마켓에서 예수 24에서 구입했어요. 이번에도 또 본인 예약판매이기 때문에 수령까지 며칠은 걸린다고 합니다. 2월 28일 이후, 입고된다고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


    제가 조금 전에 구입할 때는 또 다른 쿠폰도 적용되어서 상당히 싸게 구입합니다. 아래는 구입하면서 캡쳐해놓은 화면입니다.그런데 최근 확인해 보니 추가로 쿠폰을 사용할 수 없네요.​ 기본 하나 0Percent의 할인과 카드사의 하나 5Percent의 추가 할인만 가능합니다.​


    >


    한 펜클럽 분이 #페이퍼아트컴터로 직접 무늬를 만들면서 펜스를 재현하는 걸 보고 신기했는데 이렇게 책에도 나왔네요. 이번에는 저도 도전! 해보고 싶네요. 펜클럽이 직접 만든 펜스클럽을 위한 펜스 굿즈! 환영한다. ​ ​ 안 그래도 인형은 놓쳤고, 번 GS25바루 렌 펜스에는 미니 등신대에 들지 않는 불량 제품에 걸리고 화 냈지만 이번 페이포토 북한에 나도 미니 펜스 얻을 수 있습니다. ​


    >


    >


    캬이~ 하자신처럼 다 귀여워역시 우리 아기새♡ 펜스는 이렇게 다 귀여우니까, #펜스하고 싶은 거 다 해♡


    >


    칼을 사용할 필요도 없고, 설명서도 잘 있고, 아이들과 함께 만드는 것도 좋네요.​


    >


    스티커까지 들어 있다니! 역시 펜스 상품은 복이 많네요.빨리 택배를 받을 수 있기를 기다리는 하나만 남았네요.아마 3월 초 자신이 받네요.


    상품 안내와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


    펜클럽을 위한 펜클럽의 펜아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