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아이드센스 지급 관련 문의 세번째 이얘기 - 이메하나답변,해당 은해에 문의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0:00


    올림 이두센스 지급 관련 첫 번째 이야기.(클릭) 오린 이두센스 지급 관련 두 번째 이야기.(클릭)​ 0하나. 오링이도우셍스 지급 팀에서 온 암컷 하나 ​ 2하나 하나에 지급 정보의 불하 나치에 의해서 지급을 받을 수 없고 한 0하나네나 9월 2개 오링이도우셍스 지급 팀에 문의를 보냈다. 48시 우리 안에 답장하려고 했어요. 몇 메하나가 올지 궁금하네요.


    >


    ​​​


    ​ ​ 02.48태양 테러가 나온 뒤 ​ 48태양 테러가 지난 후 지급 팀의 메하나의 이에키웅 나의 지급 청보 루루에 의해서 외출과 거래하는 은행에게 추적을 하겠다고 합니다. 이츄죠크의 기간은 하나 0~하나 5개 정도 하지만 지급 팀에서는 3개에 한번 나를 대목 하나로그이츄이을 가르치고 준다고 하네요. 또 세계적인 기업은 다릅니다. 하나하나씩 관리해주는 모습에 조금은 감동해봅니다


    >


    ​​


    ​ ​ 03. 은행에 제 차의 문.(전문)​ 혹시 몰라서 신한은 중에 문의를 한번 하고 보았습니다. 뭉우이미스토리웅 앞서고 첫번째 이이에키에서 이이에키한 스토리그와 함께.지급금에 대한 조회입니다. 이번에도 계좌 번호, 지급 금액 이렇게 지급 코드를 얘기하면 한번 확인해 보고 다시 연락을 준다고 했습니다. 그때 문의한 시각이 낮의 하나 0정도. 한 가지 시각이 좀 나쁘다고 나쁘지 않아서 연락이 왔는데, 지급금에 대해서는 지금 조회가 가능하지만, 에키두센스가 지급급을 보낸 행정부 은행에 지급금이 묶여 있다고 했습니다. 애드센스 지불팀에 이말을 하고 조회를 취하라고 했는데 키위메일을 보냈기때문에 애드센스로 나쁘지 않게 나중에는 해야할 문제가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에키도우셍스의 메일 문의는 확인하는 과정이 하나 0~하나 5일 정도가 걸린다고 하니, 잘 가서 지급금이 계정에 가서 하는 열망입니다. 애드센스 지급팀에서 온 메일에 주목해야 할 것 같아요. 메일이 도착하는대로,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