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행성 태양계 모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5:08

    만나서 반갑습니다 달빛 문방구의 designdalgu. 달구입니다.


    아...최신행성에 빠져있는 아들덕분에 지구과학에 대해 저도 자연스럽게 공부가 되고있어요.


    아아, 우주를 갖고 싶다는 아들의 바람으로 이리 저리 떠돌아다닌다.오프라인에서팔지않아서온라인판매를나중에아들과함께바르고만들수있는것을찾았네요.


    >


    태양계 송을 듣고 자연스레 대흑점과 대적점을 알고 대적을 알게 됐다-, 울면서 주위에서 영재교육을 해보라고 하지만 그리 정도는 아닌 것 같다.다만 우리 아들은 헬로 카봇을 나쁘게 하지 않는 것만큼 우주를 나쁘게 하지 않을 뿐이라는 것을 나는 알고 있다.


    아빠가 찾아서 같이 만든 태양계 행성.ㅋㅋ


    >


    >


    색칠도 같이 하고~ 색 칠할 때의 요령~!!아크릴 물감인 만큼 아내 sound에 바닥 색을 도리로 바른 후 1차로 네용링 후(후)그 위에 튀어 저 있던 부분을 색을 올린다.-;이 색 하기 어려운 서면 본에서 찍어 발랐어요.는 후기를 봐. 바르는 비결을 잘모를라소에서ᄊ 나를 바르게 알 수 있었다.



    >


    다 만들면 신들이 나쁘지 않아.


    >


    >


    그리고 행성 그리기에 열중! 한글과 영어 쓰기에 익숙한 아들은 이제 직접 찾아서 쓰면서 놀아요.전부 크다. 좋아. 귀여운 것.


      


    >


    본 포스팅은 달구가 아들이 커지는 모습을 보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글이기 때문에 광고 본인 홍보용 글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